본문 바로가기
한국남자

농심 옥수수깡 파는 곳 그리고 가격

by 손톱깍이 2020. 12. 16.
728x90

농심 옥수수깡 파는 곳 그리고 가격

 

필자는 원래 과자를 잘 먹지 않습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어렸을 때 부터 과자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다고 저희 부모님께서 그러시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초등학교 때 소풍갈 때도

김밥과 음료수만 싸 갔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 생각해 보면 참으로 희안합니다.

당연히 어린 나이에 한참 과자를 좋아하고 먹어야

할 나이에 과자를 별로 안좋아 하다니요 ㅎㅎ

 

30대 후반이 된 지금은 가끔 과자를 사 먹고는 합니다.

어렸을 때 몰랐던 과자 맛을 지금에서야 알게 되었는지

한번씩 사먹는데 먹을 때 마다 정말 맛있더군요.

 

최근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가 굉장히 핫 했죠.

그 때 어렵게 구해서 한번 먹어 보고 괜찮아서

이번에 또 사러 갔었는데 슈퍼 사장님께서

농심에 과자 새로 나온게 있는데 저것도

손님들 한테 굉장히 인기가 많다며

권해 주셔서 한봉지 사오게 되었습니다.

농심 옥수수깡 입니다.

봉지에 인쇄되어 있는 주인공 옥수수깡

모델이 참으로 귀엽네요 ㅋㅋㅋ

 

농심 옥수수깡 가격은 마켓마다 조금씩 가격 차이는

있겠지만 나름 싸게 팔고 있는 저희집 할인마트

가격인데 70g짜리 1,400원에 판매 하고 있더라구요.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 사러 갔다가

농심 옥수수깡을 같이 사오게 되었습니다.

70g 중량에 칼로리는 370kacl 적은 칼로리는 아니네요

옥수수깡 과자 모양은 옥수수 비슷하게 흉내을 

내어 놓았어요 강냉이가 하나하나 붙어있는

디테일을 살려 놓았네요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맛을 평가해 보자면 저의 입에는

꼬북칩 보다 농심 옥수수깡이 더 맛있습니다.

 

그렇게 달지도 않으면서 바삭, 고소하며 살짝

느끼지 못 할 정도로 짭쪼롬 하면서 과 하지 않는 맛인데

직접 한번 드셔보시면 좋겠네요.

과자 겉에 발려있는 가루가 다소 중독성이 강하네요.ㅎㅎ

 

슈퍼 사장님 말씀처럼 인기 많은 이유를 알게 되는 맛이긴 합니다.

계속 먹어도 크게 물리지 않는 과자라 큰 거 사면

다 먹을 때 까지 계속 먹을 수도 있겠습니다.

 

농심 옥수수깡 파는 곳은 꼬북칩 처럼 대란이 일어난 과자는 아니기에

가까운 슈퍼나 편의점 어디서나 현재는 손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옥수수깡 꼭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긴 맛있어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