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남자

일월 온수매트 싱글 모던 화이트 리뷰 & 사용법

by 손톱깍이 2020. 12. 27.
728x90

일월 온수매트 싱글 모던 화이트 리뷰 & 사용법


이번 겨울은 너무나 춥네요.

지금은 조금 따뜻해 졌지만 아직 겨울이란 사실은 변함이 없어요.

 

처음 한파가 몰아치던 날 제가 사는 따뜻한 경남 지방에도 -7도까지 떨어져서

우리나라에서 제일 춥다는 강원도 날씨를 검색 했더니 세상에 -20도를 기록 하더라구요

강원도는 완전 냉동실의 온도를 기록했네요 ㅠㅠ

이런 한파 속의 날씨 때문에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부모님이 걱정 되어서 

일월 온수매트 하나 선물을 해 드렸는데 참으로 좋아 하시더라구요

 

일월이란 기업은 온수매트 생산 1위 기업에다 A/S가 확실해

많은 사람들이 믿고 사는 온수매트이기도 하지요.

일월 온수매트를 사용하기 앞서 메뉴얼을 한번 보고 설치를 시작했어요.

 

일월 온수매트는 모터가 없이 자연순환하는 시스템이라 물을 가열해

그 후 발생하는 팽창력으로 순환시켜 열을 전달하는 방식이라 합니다.

그래서 소음이 적다는게 메리트!!!

 

온수매트를 구매하기 전 여러제품을 상품평을 보면 물소리가 나고

모터 소리가 거슬린다는 평이 많아서 구매전에 고민을 조금 하였지만

일월 온수매트는 모터가 없는 방식이라 조용한 편입니다.

 

온수매트가 오자마자 바닥에 깔아보고 조립 후 전원을 켜보고 누웠더니

폭신폭신 하고 등이 따뜻해 노곤노곤 바로 잠들 것만 같았어요

일반 온수매트와는 달리 일월 온수매트는 열선 처리를 잘 해 둬서 등배김이 없어 참으로 좋네요.

일월 온수매트 사용법

온수매트 사용법은 메뉴얼에 있는 내용 그대로이니 참조하시면 되실 것 같아요.

 

요즘 가스비도 많이 비싸 보일러 조금만 틀어도 10만원은 그냥 나오는데

추운 겨울 일월 온수매트로 가스비도 절감하고 따뜻하게 보내보세요.

 

내가 사용해도 좋고 누군가에게 선물을 해도 좋은 제품인 거 같습니다. ^^

 

 

일월 모던 화이트 디지털 온수매트

COUPANG

www.coupang.com

댓글